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글패치]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ARK Survival Evolved)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0. 11. 15. 08:40

    다운로드



    [한글패치]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ARK Survival Evolved)
    파일명용량
    ARK Survival Evolved v246.71.egg26.1G



    십영이
    다운받는거 말고 압축풀때얘기입니다. 압축을푸는데 총용량 70.5G라고 나오네요
    dkhaidi1
    파일손상 뭔가요ㅠㅠ
    굿타만
    컴퓨터가 64비트 운영체제인줄알고 설치했는데 32비트운영체제라고 하면서 64비트인 아크는 실행이 안된다네요ㅠㅠ 혹시 환불은 어려울까요? 아니면 쿠폰이라도 좀 주시면 안될까요??ㅠㅠ
    못난이쵸리
    저두 파일손상이 해결좀해주세요
    갱갱21
    유튜브에서 게임영상보고 하고싶어서 포인트 충천하고 받아갑니다
    가화만사서
    요즘 핫한게임이죠 님 덕분에 즐깁니다 다운받고 있지만 백프로 될것 같아요 ㅎ
    미녀가되고파
    압출풀기 했는데 파일손상이라고 나오네요. 지우고 다시 깔고 몇 번을 다시해도 안되네요. 해결해주세요.
    가이번
    최하 윈7 64비트는 쓰셔야 될거같네요 ㅠㅠ
    복녀쓰
    저는 잘돌아가네요 ~
    우리야난
    1. 알집 최신버전으로 다운받은 파일을 압축푼다.
    권상남
    위에분처럼 오류 떠네요
    jason100
    현질한 보람이 있다.. (주륵)
    오이김씨
    서버찾기를 눌르시니 그런메세지 뜨죠...
    xxkehd
    쪽지에도 답변이 없으니 환불해주세요. 2번 다운했습니다.
    신미소남
    2. 위에 빨간 화살표로 표시해둔 순서대로 들어가서 마지막 빨간화살표를 실행하면 게임이 정상적으로 시작된다.
    현규선생
    계속업데이트가되나요?
    헤헤헤수수
    손상된파일 뜨는데요;; 환불을 해주던 해결책을 알려주던;;
    내가니바이스
    압축파일 손상...
    비상하는물
    무척기대되네요 실행되는거보고 별점 10개드릴게영'
    도깨뷔1
    드디어 받게되네요 감사합니다!
    훈쟁님
    파일이 없다고 안되네요
    프롭포트
    잘하고있습니다! 잘몰라서 하라는거 그대로 설치하고 시작했더니 켜집니다.
    마루강
    파일 손상인데요 ....;;; 어찌된일이죠
    따따루
    아암나암ㄴ아암ㄴ돼요요 아아아아
    배그짱짱맨
    이것때메 충전했습니다 ㅎ 구폰주세요!!!
    달의야옹
    다운받는동안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문제가 있을시엔 받은파일을 삭제후 다시 다운로드 해보세요
    사냥
    저는맨날유튜브 아크서바이벌하는사람들보면 서나도학고싶다생각했는대지금은아님니다 저친구가이사이트을소개시켜서아크도있다고밨는대정말있어서 다운하고 밨던이정말저는 눈물이ㅜㅜㅜㅜ와내가드디어 아크을하는구나 정말잘됌니다 ...그랙픽만 밖으면 잘됄겄네요감사합니다
    kydkyd21
    게임실행이 안됩니다 환불해주세요
    미키마우스
    비주얼C++ , 다이렉트X 최신 , 그래픽드라이버 최신, 닷넷프레임워크4.5이상 ...이것들을 확인바랍니다.
    mgins
    설치는 잘됩니당 쪽지 남겨드렸는데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밀크티굿
    안됌 이거.. 하지마셈 포인트날림.사깈ㅋㅋㅋㅋㅋㅋ
    곤봉튼놈
    멀티 어떻게하나요?
    예나비
    좋은 자료 다운 받습니다. 잘되길 빌어 봅니다. ^^
    행복한늑대
    실행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독수리2
    자꾸 압축풀때 자꾸 압축데이터가 손상입었다하고 용량 불어나는거 저도 그러네요
    바보2045
    아주 잘됍니다 굿굿!!!
    넘버원엘지
    굳 다른 컴에 또받음^^
    akghqld2
    저 실행하니깐 30초정도 잘돌아가다가갑자기 꺼지네요 실행하고 30초 있으면 꺼지는데 그때 이상한 창에 나오면서 영어가 적혀 있는데 오류인거 같아요 어쪄죠?
    폰사야대
    오랜 시간을 들여서 다운받았는데 압축파일이 애초에 손상되어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백신도 끄고 받아도 봤습니다. 압축풀때도요. 3번째로 다운받고 있는데.. 아크 진짜로 하고 싶어서 그런데 환불이 아니라 진짜로 어떻게 해주시면 안될까요??
    디제
    윈7에 최신 다이렉트 11에 최신 그래픽 다운하고 닷컴프레임 4.5이상 설치완료했는데도... 게임 실행이 안되여 혹시 다른 방법 없나여?
    오렌지미니
    이게 실행 했더니 Failed to open descriptor file '../../../ShooterGame/ShooterGame.uproject' 라고 나와요
    연하지
    아주잘되넹 한글까지 ㅎㅎ 굿굿!!! 친구들이랑 잘 즐길게요~~
    오잉쌤
    다운로드는
    여행간다
    헐.....XP......ㅠㅠ 운영체제 업글좀 하셔야 할거같아요 ㅠㅠ에고 ㅠㅠ
    태뤼빈
    포인트 다운이여 쿠폰부탁드립니다 ^_^ 이거 할려고 5000원 현질했어여~
    디바누가나
    요렇게 해서 안될시
    물마늘
    실행 후기 진심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여행간다
    진짜 너무 이런 게임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쿠폰을 주신다면 재 기분이 속 고칠것 같네영
    grreeen1001
    포인트 털어서 삽니다. 제발 되길 바랍니다 ㅠㅠ
    내눈의너
    우후후후후.... 잘돌아갑니다. 폴아웃4 하다가 이런것도 잼있어보여서 왓다갓다 해야긋네용.
    dksldkfjwl
    올바른 win32 응용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라고 뜨네요.
    주진메소
    이거 할려고 충전까지 햇습니다 믿고 받아갑니다^^
    ckstk3040
    일단 평점이 에매한데.. 내가 받고 알려드림 잘되면 평점 다시 적도로 하겠음.
    밀크티굿
    하라는거다했는데 실행이안되네여 파일손상되어었다고떠서 몇번이나 받았는데..
    cfchoi67
    이거 어떻게 하나요? 안되는데여
    밀크티굿
    믿고 다운 받습니다
    vinu7
    공룡게임이 무척 기대댑니다
    grreeen1001
    압축풀기 했는데 파일손상이네요 2개의 파일이 shooter gameWWWb3_far.umap9압축 파일이 손상 되었습니다) d:\게임\ARK Survival Evolved v246.71.egg 요렇게 자구 뜨네요 어떻게 해결해야줘?
    말뚝이2
    압축은 왜 안풀리나요?? 또, 위에서 깔으시라는 것들은 꼭 다 깔아야 되나요??
    minyong0202
    기본적으로 체크해야할 사항들 체크바랍니다.
    병욱아정신아
    게임 플레이 잘 됩니닷 ㅎㅎ 재밌게 할께요~
    신디사랑해
    100% 답변확실 합니까 환부 ㄹ요청합니다
    Aa별
    한꺼번에 정리해드릴게욤...
    그빈양
    용량이 70G.. 인거죠?? 용량이 커서 설치하다가 중단된상황인데. 생각보다 많이 커서 이게 맞나? 싶어서 여쭤요 ㅎ
    수난
    제자료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woroeyk
    소중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쪽지드렸습니다. 컨텐츠는 정상입니다.
    이민d
    윈도우 10안돼요...
    저격수
    받아갑니다~!
    설tangg
    믿고받아요~
    이치릴
    3. 닷넷프레임워크 4.5이상 설치
    살만한기32
    요렇게 하시면 정상적으로 됩니당.
    면봉살인사건
    윈도우7 은돌아가나요
    마루강
    위에 설명되로 하니 안됨 .... 포인트 다시주세요
    rkdwkdi78
    그럼 우선 체크해야할 사항들 먼저 다 설치해보시라구요...다른사람들 다 잘되는데 혼자 안되면 본인PC를 확인먼저 해봐야되겠다는 생각안해보세요? 위에 적힌거 다 그냥 심심해서 적어놓은것들이 아니고 도움되라고 적어놓은거니 좀 읽어보시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천사예삐
    후아.....포인트 다 털었다..... (너무 재밌어요!)
    wayfe
    shoot game을 눌렀는데 아크 실행이 안되요
    평화지킴이
    압축파일의 헤더가 손상되었다고 하는데.... 어케 해야죠?
    바보2045
    평들이 좀 불안하나 유퓹 보고 겟 해봅니다~
    jimtt
    pc방에서 해보니 확실해 되네요 한글패치까지 굿굿
    ckstk3040
    저 이거 2번째 다운받는건데 아직도 압축파일 손상으로 계속 나오네요. 다시 다운을 받아도 그대로인데. 해결해주세요.
    아잠만요
    스펙은돼고 실행역시 돼지만 서버 생성과정에서 팅기네요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액션철이
    감사합니다
    백도
    잘됩니다~~~
    콜라1235
    다이렉트X 최선버전 깔아도 실행이 안됩니다.
    exceptio
    잘됩니다.. 백신프로그램을 키고 해서 파일이 들 다운됬었네여 감사합니다.
    인생2060
    혹시 XP 에서는 안대는건지요?; 그리고 다이렉트X 11을 깔아도 계속 9.0c 깔려있네요.. 아 어렵당 컴퓨타!
    터프한놈
    받아가요~ _)_
    진궈궈궈
    잘받아갑니다~ 될지는 모르겠지만...감사합니다~
    아잠만요
    잘됩니다 번창하십시오
    따따루
    잘돌아가네요 완전고맙습니다!
    인터노스22
    포인트가 세서 뭔가 싶어서 검색해봤더니 요즘 핫한 게임이더군요 일단 다운받고있는데요 많이 기대가 됩니다 좋은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쿠폰주시면 정말 너무 더더 감사할꺼같아용
    미키마우스
    감사합니다~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아슈리온
    2. 본인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최신버전 업데이트
    혈전22
    늘 제자료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즐거운 주말되세요^_^/ 멀티는 안되는걸로 알고있네요 ㅠ
    림픽스
    제 남은포인트 다 썼습니다 진짜 믿고 받아갑니다 진짜로
    저격수
    잘받았습니다 근데 혹시 말도 안되겠지만 멀티 가능한가요? 그리고 올려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바삿
    되시는 분들이라도 알려주세요ㅠㅠ
    익니숀
    압축푸는데 50G있는데도 용량부족하다고 다운을못받네요.. 지금 3번째인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hj900
    풀스크린 창모드로 설정해보세요
    미녀가되고파
    최상의 폴더가 뭐나요??
    내눈의너
    될지안될지확인할께요.우리아들이 하고싶다고날리쳐서 만원질렀어요,ㅠ ㅠ
    사랑은목
    감사합니다
    kydkyd21
    시작 화면에서 멈추고low level error라는데 이게 뭡니까 혹 시작시 유의사항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947347
    소중한 댓글 감사해요~ 남은 주말 알차게 보내세요^_^/
    alchi
    잘 구동 되요!! 그리고 용량 불어난다 하시는 분들은 압축파일 일반파일로 푸는건데 늘어나는게 정상 아닌가요 ㅎㅎ 고퀄겜이 26G것도 힘들고요!
    으흐하하
    깔끔하게 잘됩니다 ㅎㅎ 혹시 다른모드 플레이하는 법은 없나요 포켓몬이라던지 그런거요 ㅋㅋ
    아야키키
    소리가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함??
    yousu
    ㅍ ㅏ일 손상이라고 뜨네요
    창희1114
    님들왜 저만 압축풀
    minyong0202
    게임실행은 잘 되는데 ... 싱글 4시간했는데 저장하는 기능을 못찾겠어요 ㅠㅠㅠㅠ 열심히 했는데,,,이어하기도없고 ㅠㅠ 혹시하시는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akghqld2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_^/ 혹시나 위에 적힌데로 해서 안되면 쪽지주세요 도와드릴게요...파일은 잘되는거 확인하고 올린겁니다^^
    고양이확대범
    우와~ 무조건 받아갑니다 아크니깐!
    비행기44
    위에 기본적으로 체크해야할 사항들 체크좀 해주세요..부탁드립니다.
    mmin223
    손상된 파일이라면서 반디집으로 풀면 12기가 나오고 실행이 안됩니다
    플라티움
    파일 손상인데요
    카피로씨1
    하고싶어서 충천하고 사서 내려받고 실행하니 시바꺼 그래픽이 560이네? 이런미띤
    신미소남
    소중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오늘만 화팅하시면 주말이네요!!
    wayfe
    눌렀는데 안들어가지고 이상한 창 뜨고, 튕겨요.ㅠㅠ
    테이프
    허..ㅠㅠ 컴퓨터 사용법까지 설명을 드리기엔 너무 광범위 하구요 ㅠㅠ 음...음...우선...비주얼씨랑 다이렉트랑 닷넷프레임워크는 네이버검색에서 하심되구요..그래픽드라이버는 본인 그래픽카드가 어떤종류인지 먼저 확인하고 거기에 맞는 드라이버를 그회사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면되요...이거는 컴퓨터 그래픽관련 성능에도 영향이 있으니 꼭 하시면 좋아요~
    기수장33
    1. 다이렉트X 최신버전 업데이트
    양지호83
    항상 감사드립니다^_^/ 복돌이는 멀티안되죠 ㅠㅠ
    면봉살인사건
    또 받아요..ㅠㅠ
    비엠떠부유
    이거 다운받았는데 게임이름 뭐임?
    아잠만요
    믿고 (포인트)로 다운 받습니다
    러블보리
    모드 적용은 가능한가요?
    할매1233
    감사합니다!
    dksldkfjwl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는 화면관련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부가적인 요소입니다.
    가화만사서
    26기가 인데요 -_-
    수겸왕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딸기좋아
    26기가 장난하지마세요좀 70기가가 넘는데 무슨
    hszsz
    파일손상이라 뜹니다
    bmw3318
    failed to open descriptor file shootergame. upject라고 떠요.이거 어떻게 해결하죠????
    유뽀뽀
    이거 배그도 풀옵으로 돌아가는 새컴인데 이거 팅김.....겜하다가 몇번이나 팅김 그냥 팅기는것도 아님 화면이 까매저서 컴터 껏다가 켜야함....
    딸기아빠71
    어떡하져ㅠㅠ 저이거 압축파일이 아니라 egg계란(?)파일로 다운받아져서 눌러도 아무것도 안되요ㅠㅠ.
    ancld2
    저 확인 방법이 어떻게 확인하죠? ㅠㅠ
    vinu7
    진짜로 사진에 있는데로만 하면됨 잘되는데 왜 안된다 하는지 모르겠음.. 정말됨 안된다는 분들은 사양자체가 안맞는듯.
    동그라미
    위에 이야기처럼 파일손상뜨네요.환불해주세요.
    Whrmfl
    이거 위에사진데로 하는거 아닌가요? 했는데 파일 손상이라네요 ?
    으흐하하
    압축푸는도중에 블루스크린떠서 재붓계속됨 컴퓨터 4대 실험결과 동일증상으로 전부 블루스크린떠서 찐빠남 x같은파일 쳐올렸네 시x 환불해라 동일증상이 어떻게 한 pc도 아니고 4pc전부다 그럴수가있지? 이럴바에 걍 스팀에 돈주고살걸그랫네 다운속도도 x같이 쳐느려가지고
    카라맨
    빠른 답변 부탁드릴게요.
    ffff7
    윈10인데요. 설명대로 누르고 실행하면 무슨 문구같은거 뜨면서 설치가 필요합니다.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면 이문제가 해결됩니다. 이런것만 떠요.
    alcj
    잘됩니다 컴사양이 좀 좋아야 잘돌아가겠네요 감사합니다 ^^
    창희1114
    사진찍어보내드릴수도있는데 지금 59G까지 받고 용량꽉차서 못받고있는 상태라 원래 이런건지 여쭤보는거구요~
    셧새다
    이거 안됩니다. 쪽지보내도 답장도없고 파일 깨져있는거에요 이거말고 1500포인트정도에 올리신분깨 되더군요, 그리고 신고했습니다 환불안해주실거 같아서 셀프로 ^^
    ca7333
    잘만돌아가는데 뭐가안된다는거지 컴사양 호군가보네
    테이프
    재 다운을 여러번 해보고 알집으로 압축 풀었는데도 계속 파일 손상되었다고 뜨네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nolsea
    기대됩니다:)
    ca7333
    알집최신버전으로 압축풀어보세요~
    minyong0202
    우린 흔히 이런걸다운받지 그래서 우린매우 기뻐하기따름이지 후훗
    샤브샤브
    다운받는동안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문제가 있을시엔 받은파일을 삭제후 다시 다운로드 해보세요
    제제영영
    최신은 아닌거같던데요
    곤봉튼놈
    님들 컴이 이상한거임; 잘만돌아가는구만 멀티안되서 재미는없지만
    비상하는물
    이거 혹시 버전 더 높은건 없는지;;;
    기수장33
    ShooterGame 아이콘 모양이 판매자님 처럼 안나오고 그냥 파란색줄에흰색네모로 표현이 되네요 ㅠㅠ 그러고 실행이 안대는데 원인 좀 알려주세요 ㅠ.ㅠ
    아이맥스34
    잘 됩니다. 잘되요~ 감사합니다!^^
    파일따봉
    전시작 화면이 이상 하네요 족지 드렸는데 답변이 없으심
    수난
    다운중이에요...........잘되길...꾸벅!!!!
    밀크티굿
    위에 제가 1부터 3까지 필수로 체크해야할 사항 적어뒀으니 그대로 따라서 설치하시면 정상적으로 게임가능하십니다.
    못난이쵸리
    넘좋아요! 쿠폰좀 ㅎㅋㅎ
    grreeen1001
    넵...잠시만요...아래에 한꺼번에 쓸게욤..
    평화지킴이
    저 그래픽도 안하면 실행이 안되나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